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GI프라이데이 현대카드 M포인트 50% 할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30.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는 OK캐쉬백과 롯데멤버스 등의 제휴 멤버십과 통신사 멤버십 및 제휴 신용카드가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하면 TGIF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GI프라이데이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포인트로 결제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에는 최대 50%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TGI프라이데이 현대카드 M포인트 50% 할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G.I.프라이데이스 매주 화요일 현대카드 M포인트 50% 할인

※ TGI프라이데이 제휴카드 중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하면 상시 20% 할인이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에는 M포인트 사용을 통해 TGIF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읍니다. TGI프라이데이 50% 할인은 백화점과 대형마트, 쇼핑몰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TGIFRIDAY 매장에서 가능하며, M포인트 부족 시에는 잔여 포인트 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하면 TGI프라이데이 결제 금액의 20% 할인에 매주 화요일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M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잔여 포인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주류 결제 시 M포인트 사용은 제외되며, 법인카드와 체크카드, 하이브리드카드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각종 할인과 무료쿠폰 및 디카 제휴 카드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TGI프라이데이 현대카드 M포인트 50% 할인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