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웃백 립하우스 메뉴 및 쿠폰 출력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4. 4.
  아웃백 립하우스는 2014년 4월 15일 오픈하여 6월 30일 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을 하며, 버팔로 비프립과 드라이어럽 스페어 립, 화이어하우스 백 립 등의 새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립하우스 오픈 기념 시즌 한정 립 또는 프라이즈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스위트 온 클라우드 나인 무료 쿠폰과 아웃백 디지털 금액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백 립하우스 메뉴 및 쿠폰 출력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4월 15일 아웃백이 시즌한정 립하우스로 변신합니다!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2014년 4월 15일 부터 6월 30일 까지 시즌 한정으로 립하우스로 변신하여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 바꿈 하게 되며, 이와 함께 아웃백 립하우스 메뉴 확인을 하면 스위트 온 클라우드 나인 쿠폰 무료 출력과 트위터와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등의 SNS와 네이버 블로그에 공유를 하면 아웃백 디지털 금액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아웃백 립하우스 메뉴는 버팔로 비프립과 드라이어럽 스페어 립, 화이어하우스 백 립, 허니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 치즈 퐁듀 비어 프라이즈, 바비큐 포크 프라이즈, 블루밍 어니언 & 페퍼 프라이즈로, 새로운 시즌 한정 립 또는 프라이즈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스위트 온 클라우드 나인 무료 쿠폰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립하우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아웃백 시즌한정 립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2014년 4월 1일 ~ 14일 까지 SNS와 블로그에 아웃백 이벤트를 소문내면 아웃백 디지털 금액권 5만원권 2명, 1만원권은 2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 하는데, 트위터와 페이스북, 구글 등의 SNS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동일한 커뮤니티 주소는 1개로 처리되며, 많은 커뮤니티에 스크랩 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 집니다.


 아웃백 스위트 온 클라우드 나인 쿠폰은 립하우스 메뉴 및 프라이즈 메뉴 주문 시 사용 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및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중복 할인이 가능 합니다. 스위트 온 클라우드 나인 무료 쿠폰은 프린터로 출력 하거나 스마트폰 등으로 캡쳐 하여 제시 시 일행 당 1매 사용이 가능하며, 타 쿠폰 중복이나 도시락 및 포장 주문시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이상, 아웃백 립하우스 메뉴 및 쿠폰 출력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