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피자헛 인터넷 주문 시 와우박스 플러스 33% 할인 이벤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4. 13.
  피자헛의 와우박스 플러스는 미디엄(M)사이즈의 더스페셜 피자 2판과 골든스파이시윙, 리치치즈파스타, 케이준 포테이토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상 판매 가격은 53,500원 입니다. 피자헛은 방문 포장이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주문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WOW BOX Plus를 인터넷 주문하는 경우에는 판매 가격에서 33% 할인된 3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자헛 인터넷 주문 시 와우박스 플러스 33% 할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자헛 WOW BOX Plus 33% 할인

※ 피자헛 인터넷 주문 시 미디엄(M)사이즈로 가격 16,900원의 더스페셜 피자 2판과 치킨 10조각 8,900원의 골든스파이시윙, 리치치즈파스타, 케이준 포테이토로 구성되어 있는 정상 판매가격 53,500원의 와우박스 플러스를 33% 할인된 35,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피자헛 홈페이지 상단의 'BOX스페셜 - 와우박스 플러스'를 선택 한 다음, 더스페셜 피자 5종 중 2개를 선택하면 나머지 메뉴를 자동으로 추가 되며,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 하거나 우측의 주문 메뉴를 이용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피자헛 홈페이지 바로가기


 피자헛의 와우박스 플러스는 미디엄(M)사이즈의 더스페셜 피자와 골든스파이시윙, 리치치즈파스타, 케이준 포테이토로 구성 되어 있는 WOW BOX에 피자를 한판 더 추가한 것으로, 인터넷 주문 시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타 쿠폰이나 제휴 신용카드, 행사 및 사이즈업, 세트, 피자 무료시식권 등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 하며, 인터넷 주문 이외에 전화 주문이나 매장방문 포장, 레스토랑 방문시 할인 혜택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이상, 피자헛 인터넷 주문 시 와우박스 플러스 33% 할인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