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그래픽카드 정보 확인 프로그램 GPU-Z 0.8.0 포터블 버전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1. 11.
  테크파워업의 지피유지는 PC나 노트북 등 하드웨어를 분해할 필요 없이 그래픽카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입니다. TechPowerUp GPU-Z는 기본적으로 ZIP 압축 파일 형태로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버전으로 배포하며, 압축을 풀고 파일을 실행하면 그래픽카드의 제조사와 코어 클럭, 메모리 용량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래픽카드 정보 확인 프로그램 GPU-Z 0.8.0 포터블 버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파일: GPU-Z.0.8.0.zip

* TechPowerUp GPU-Z 0.8.0

※ 지피유지는 'GPU-Z 0.7.x' 버전 까지는 설치 파일과 설치가 필요 없는 포터블 버전 두가지 형태로 배포 하였는데, 버전 업 되면서 압축 파일 형태의 포터블 버전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GPU-Z 0.8.0 버전은 위의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고 'GPU-Z 0.8.0.exe'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피유지는 그래픽카드 이름과 GPU, 메모리, 바이오스 버전과 PC에 설치되어 있는 드라이버 버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GPU-Z 0.8.0 버전은 GeForce GTX 970/980 등의 최신 그래픽 카드와 Windows 8/8.1에서 GPU 메모리 사용량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센서를 지원하는데, 참고로 위의 첨부 파일의 'GPU-Z 0.8.0.zip' 압축 파일은 제작사에서 배포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바이러스 검사 후 그대로 첨부한 것 입니다. 이상, 그래픽카드 정보 확인 프로그램 GPU-Z 0.8.0 포터블 버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