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CPC 광고 수익모델 한국형 애드센스 네오애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2. 13.
  CPC 광고 수익모델은 블로그의 스킨이나 위젯 형태로 설치만 하면 광고를 클릭할 때 마다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블로그를 사용하는 경우에 가장 인기가 있는 블로그 수익모델 입니다. CPC 광고 수익모델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구글 애드센스 이고, 국내에서는 한국형 애드센스를 표방하고 서비스를 시작한 리얼센스의 리얼클릭도 많은 사용자가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CPC 광고 수익모델 한국형 애드센스 네오애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CPC 광고 수익모델 중 한국형 애드센스 네오애드는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페이지 내용에 맞추어 이미지 배너나 텍스트 광고, 태그 형태의 광고나 API를 이용하여 광고를 설치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CPC 광고 수익 모델로 네오애드 전광판 형태의 광고를 네이버 카페에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CPC 광고 수익모델 네오애드는 이메일과 아이디, 비밀번호,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면 바로 네오애드의 CPC 광고 설치가 가능 합니다. 네오애드 바로가기


 블로그나 웹사이트, 카페 등에 네오애드의 CPC 광고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네오애드 홈페이지 상단의 광고신청 - 광고 가져가기 메뉴를 선택 합니다. 광고신청 - 광고 가져가기 메뉴를 선택하면 광고신청 사이트 선택하기 메뉴에서 사이트 추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사이트 명과 사이트 주소(URL)를 입력한 후 다음을 누르면 광고신청사이트 선택 및 광고 선택이 가능 합니다.


 네오애드의 CPC 광고는 블로그 사이드바의 태그 클라우드와 유사한 태그형태 광고와 이미지 배너 광고, 텍스트 광고, 한줄 전광판 광고, 오픈 API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제공하는데, 네오애드의 CPC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 사이즈와 동일한 광고 크기와 함께 보다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제공하여,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CPC 광고를 적용할 수 있으며, 네오애드의 한줄 전광판 형태의 CPC 광고는 사용자의 시선을 모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오애드의 CPC 광고 중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설치하기 원하는 광고 유형을 선택한 다음, 광고명 입력과, 텍스트 태그와 플래쉬 태그 중 광고 종류 선택, 광고크기 선택, 색상설정 후 설정한 광고 미리보기를 통해 설치하고자 하는 광고를 확인합니다. 네오애드는 개별 광고마다 색상이나 크기 및 유형 등 다향한 설정이 가능하며, 광고 설정이 완료되면 하단의 다음을 눌러 네오애드 CPC 광고 소스크드를 복사 합니다.


 네오애드의 CPC 광고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은 티스토리 관리 - 사이드바의 HTML 배너 출력을 이용하여 사이드바에 설치하거나,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꾸미기 - HTML/CSS 편집 - HTML/CSS - skin.html에서 <body> ~ </body> 사이에 원하는 위치에 설치하면 됩니다.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자바 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네오애드를 설치할 수 없으며, 네이버 블로그는 CPM 광고나 CPC 광고 수익모델인 애드젯 Click!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상, CPC 광고 수익모델 한국형 애드센스 네오애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