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알툴바로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 1.
  알툴바를 이용한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는 인터넷 동영상 중 소장하고 싶은 인터넷 동영상이나,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 오프라인 상에서 인터넷 동영상을 재생하고 싶은 경우에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를 통해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에 저장하면, 인터넷에 접속을 하지 않고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오프라인 상황에서도 인터넷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툴바로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알툴바를 이용한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먼저 컴퓨터에 이스트소프트사의 알툴바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 이스트소트트사의 알툴바는 인터넷 화면 캡쳐, 알패스를 이용한 웹 사이트 자동 로그인, 마우스 액션, 온라인 즐겨찾기, 주소표시줄 검색, 온라인 메모, 트위터, 웹 페이지 번역 등의 부가 기능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추가하여 인터넷 사용 환경을 보다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알집, 알씨, 알략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의 알툴바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의 32Bit와 64Bit 시스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사용환경이 인텔 펜티엄2 400MHz 이상의 시스템 요구 사양이 낮아 알툴바를 설치하더라도 시스템에 부담이 없이 다양한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툴바는 위의 ALToolbar v3.03 Setup.exe 첨부 파일을 다운 받아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자동 업그레이드도 가능 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알툴바를 설치한 다음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인터넷 사이트에서 인터넷 동영상을 재생하면, 인터넷 동영상 화면 우측 상단에 알툴바의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알툴바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루면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 하며, 알툴바의 동영상 다운로드는 기능은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네이버 등 다양한 웹 사이트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알툴바로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