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채널A 무료 실시간 TV 보기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8. 14.
  채널A는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 이영돈 PD의 논리로 풀다, 관찰카메라 24시간, 돈나와라 뚝딱, 월컴 투 시월드, 웰컴 투 돈월드, 총각네 야채가게, 굿바이 마눌 등의 드라마와 예능, 뉴스 등 다양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종편채널 입니다. 채널A 실시간 TV 보기는 채널A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채널A 무료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채널A 무료 실시간 TV 보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널A 무료 실시간 TV 보기,채널A 실시간 TV 보기,채널A,무료 실시간 TV 보기,실시간 TV 보기,실시간 TV


* 채널A 실시간 TV 보기

※ 채널A 실시간 TV 보기는 채널A 홈페이지 상단의 온에어 (ON AIR)를 클릭하면, 채널A의 뉴스와 예능, 교양, 시사, 드라마, 스페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채널A 바로가기



 
채널A 홈페이지 상단의 온에어 (ON AIR)를 클릭하면 컴퓨터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채널A 무료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데, 채널A 무료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는 640 × 360 픽셀의 화면 크기로 비교적 원활한 화질로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채널A 실시간 TV 보기 화면 하단의 공유 버튼을 이용하며 싸이월드,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SNS 서비스와 네이버와 구글로 주소 퍼가기가 가능 하며, 실시간 TV 보기 화면  우측 창에서는 채널A TV 편성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채널A TV를 클릭하면, 채널A의 TV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 채널A는 뉴스와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 이영돈 PD의 논리로 풀다, 관찰카메라 24시간, 카톡쇼, 모큐드라마 싸인, 갈데까지 가보자, 신문이야기 돌직구 쇼 등의 교양 프로그램과 이제 만나러 갑니다, 명랑 해결단, 돈나와라 뚝딱, 월컴 투 시월드, 웰컴 투 돈월드 등의 예능 프로그램, 쾌도난마, 다섯남자의 오!머니, 탕탕평평, 직업직설 등의 시사 프로그램, 총각네 야채가게, 굿바이 마눌 등의 드라마 등 다양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참고로 다시보기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이상, 채널A 무료 실시간 TV 보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