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인터넷 화면 크기 조절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9. 16.
  인터넷 화면 크기 조절 하는 방법은 인터넷 상태 표시줄의 돋보기 버튼이나 단축키를 이용하면 되는데, 화면 확대는 'Ctrl +', 화면 축소는 'Ctrl -'를 누르면 되고, 화면 크기는 최소 10% ~ 최대 400% 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상태 표시줄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상단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상태 표시줄'을 선택하면 익스플로러 하단에 상태 표시줄이 나타나 돋보기를 이용하여 화면크기 조절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화면 크기 조절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화면 크기 조절 하는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단축키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태표시줄 우측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조절하면 되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상태 표시줄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상단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상태 표시줄'을 선택하면 익스플로러 하단에 상태 표시줄이 나타 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하단의 상태 표시줄 우측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인터넷 화면 크기 조절이 가능한데, 화면 확대는 'Ctrl +', 화면 축소는 'Ctrl -', 화면 크기 100%는 'Ctrl+숫자0'을 누르면 되는데, 화면 크기는 최대 400% 까지 확대할 수 있으며, 하단의 '사용자 지정'을 선택하여 인터넷 화면 크기 조절을 최소 10% ~ 최대 400% 단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인터넷 화면 크기 조절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