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 발급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2. 2.
  SK텔레콤의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는 스마트폰 전용 T멤버십 카드로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형태로 간편하게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형태의 T멤버십 카드를 받급하지 않는 만큼,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T멤버십 카드 입니다. T멤버십 모바일 ECO 카드는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형태로 간편하게 발급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쳐폰 사용자의 경우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형태의 T멤버십 카드 형태로만 발급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 발급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K텔레콤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

※ SK텔레콤의 T멤버십 모바일 ECO 카드는 스마트폰 전용 T멤버십 카드로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형태로 간편하게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형태의 T멤버십 카드를 받급하지 않는 만큼,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T멤버십 카드 입니다.

*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 신청 방법

※ SK텔레콤의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 발급은 T멤버십 홈페이지의 '멤버십카드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신규/재발급/종류변경 - (탭)종류변경 페이지로 이동하여 신청하거나 모바일 ECO 카드 페이지 내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 기본 종류 중 T’PLE, COUPLE, Leaders Club 중 선택 및 모바일 ECO 카드 선택 후 선택 완료 버튼 클릭한 다음 선택한 카드 정보 확인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모바일 ECO 카드로 변경이 완료 됩니다.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SK텔레콤의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는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T멤버십 카드 신규 발급 시 모바일 ECO 카드로만 발급이 가능하며, 2G 피쳐폰 사용자의 경우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형태의 T멤버십 카드로만 발급 가능 합니다. T멤버십 홈페이지의 멤버십 카드 메뉴나 모바일 에코카드 신청 및 변경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T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바일 ECO 카드로 변경되었는지 확인 후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상, T멤버십 모바일 에코카드 발급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