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롯데 하이마트 카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30.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롯데 하이마트 카드를 이용하면 하이마트에서 물품 구매시 구매금액 100만원 이하는 하이마트 8% 할인, 100만원 초과 시에는 롯데포인트 8%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하이마트 카드를 이용하면, 하이마트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이외에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엔젤리너스커피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및 롯데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롯데 하이마트 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하이마트 할인카드: 롯데 하이마트 카드

※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롯데 하이마트 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하이마트에서 물품 구매시 구매금액 100만원 이하는 8% 청구할인, 100만원 초과 시에는 롯데포인트 8% 적립이 가능하며, 하이마트 할인 횟수는 월 1회, 할인 한도는 연 8만원 이고, 롯데멤버스 포인트 적립 한도는 연 40만점 입니다.

* 롯데 하이마트 카드 쇼핑할인 혜택

※ 롯데 하이마트 카드의 쇼핑할인 및 쇼핑 혜택은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및 무료주차권 제공, 롯데닷컴 5%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롯데면세점 5% ~ 10% 할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및 토이저러스 2개월 ~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롯데 하이마트 카드 놀이공원·영화·공연·외식·포인트 혜택

※ 롯데 하이마트 카드는 롯데시네마 관람료 1,500원 할인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T.G.I.F 10% 할인,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커피 및 나뚜루 1,000원당 50원 할인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2% ~ 5% 롯데포인트 적립 등 놀이공원·영화·공연·외식·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롯데 하이마트 카드 쇼핑·영화·공연·놀이공원·외식·포인트에 특화된 카드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하이마트에서 물품 구매시8% 청구할인이나, 롯데포인트 8%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하이마트 카드의 하이마트 할인 횟수는 월 1회, 할인 한도는 연 8만원 이고, 롯데멤버스 포인트 적립 연간 한도는 연 40만점으로,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롯데멤버스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하이마트 할인카드 중 롯데 하이마트 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