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크롬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2. 19.
  구글 크롬 설정 초기화는 크롬 브라우저 설정을 재설정 하여 기본값으로 복원하는 기능 힙니다. 크롬 브라우저는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기본 설정과 고급 설정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자에 맞게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설정으로 느려지거나 사용중 구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초기화 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크롬 브라우저 재설정 방법

※ 구글 크롬 설정 초기화 하는 방법은 먼저, 크롬 브라우저 우측의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버튼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선택한 후, 크롬 설정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 합니다.

※ 크롬 브라우저 설정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하면 세부 설정 항목이 나타나는데, 고급 설정 페이지 제일 하단으로 스크롤 한 다음, '브라우저 설정 재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크롬 브라우저 설정이 기본값으로 복원 됩니다.


  구글 크롬브라우저에 로그인을 하면 Google 대시보드에서 동기화된 데이터를 관리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를 추가하거나 테마 등의 디자인 등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설정 기능은 네트워크나 언어, HTTPS/SSL 인증서 관리,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 및 백그라운드 앱 등 단순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브라우저 설정 재설정 기능을 이용하면 크롬 브라우저 설치 시 처럼 초기화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크롬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