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2014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14.
  무료 백신 프로그램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2014 프리 버전은 어베스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거나 기존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는 무료 안티바이러스와 프로안티바이러스, 인터넷 시큐리티 및 모바일 백신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보안 능력과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2014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vast! 2014 업그레이드 방법

※ 어베스트 무료 안티바이러스나 프로 안티바이러스, 인터넷 시큐리티 버전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시스템 트레이 알림 창이나 프로그램 요약의 현재 상태에서 프로그램 버전 옆의 '업데이트' 메뉴를 클릭하여 2014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 합니다. 참고로 프로그램 자체에서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이 다소 느리기 때문에, 어베스트 홈페이지에서 2014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어베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업데이트 메뉴를 클릭하면, 어베스트 업그레이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된 후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며, 소요 시간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약 20분 ~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 어베스트 업그레이드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 되면, '컴퓨터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재부팅 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예'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이 재부팅 되고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2014 업그레이드가 완료 됩니다.

※ 컴퓨터가 재부팅 되면 'avast! 2014 업그레이드 완료' 화면이 나타나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구글 툴바가 설치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좌측 하단의 '예, 무료 구글 툴바를 avast!와 함께 설치합니다.' 항목을 체크 해지하고 '계속' 버튼을 누르면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2014 업그레이드가 완료 됩니다.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2014 버전은 윈도우8의 타일 형태의 인터페이스와 유사하게 심플하고 간단한 디자인으로 기존 버전에 비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어베스트 업그레이드 방법은 기존의 버전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 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메뉴를 이용하는 방법 및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설치하는 방법이 있는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2014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