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문제 해결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1. 14.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은 인터넷 접속 환경이나 시간, 국가에 따라서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지만, 실시간으로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튜브 동영상의 버퍼링은 실시간으로 동영상을 감상하는데 상당히 불편함을 초래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빠르게 유튜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간단한 설정을 통해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문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의 버퍼링은 인터넷이 느려질 경우에 대비하여 전송되는 동영상 데이터를 일시적으로 메모리에 저장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빠르게 재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법 입니다. 유튜브의 동영상 재생 기술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와 H.263 영상 코덱을 기반으로한 플래시 동영상으로 파일크기에 비해 동영상 재생 품질이 좋은데 비해, 사용환경에 따라 버퍼링이 심한 단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문제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유튜브 사이트 제일 하단의 새로운 기능을 선택 합니다.


유튜브 사이트 제일 하단의 새로운 기능을 선택하면 테스트 튜브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테스트 튜브 하단의 Feather 테스트를 선택 하여 Feather 베타 가입을 선택 합니다.
 

 


  유튜브 설정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기다리는 시간없이 빠르게 보세요' Feather 베타 가입을 통해 현재 'Feather' 베타를 사용중 입니다.란 메시지가 나오면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설정이 완료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설정에서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여 테스트 튜브 페이지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기다리는 시간없이 빠르게 보세요' Feather 베타를 설정하면,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문제 해결을 통해 유튜브 동영상을 빠르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상, 유튜브 동영상 버퍼링 문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