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해외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000webhost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1. 24.
  포털사이트나 다양한 업체에서 제공하던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도, 최근 KTH의 포털사이트 파란이 포털사이트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100MB의 무료 하드디스크 공간과 100MB의 트래픽 공간을 제공하던 파란의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파란의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이외에 국내에서도 다양한 업체에서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대부분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공간이 적거나, 영세한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다소 불안한 부분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000webhost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000webhost는
PHP, MYSQL, FTP, cPanel 등의 웹호스팅 서비스와 무료 도메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간단한 회원가입과 도메인과 사이트 정보 입력을 하면 1.5GB 하드디스크 공간과, 월 100GB 트래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00webhost 무료 웹호스팅 바로가기


 해외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000webhost는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와 함께 유료 웹호스팅 서비스도 제공하는데, 하드디스크 공간과 트래픽 무제한 등의 서비스를 월 $4.84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에 비해 도메인 추가, 서브도메인 추가, 이메일 사용, MySQL 데이터베이스 무제한 사용 및 무료 도메인 연결, 실시간 채팅창 사용, FTP 서버 운용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000webhost 사이트의 Free Hosting 의 Order Now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의 이미지 처럼 'Order Free Web Hosting' 페이지가 활성화 됩니다.


 'Order Free Web Hosting' 페이지에서 도메인,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아래의 그림문자 두개를 입력하고 'I agree to Terms Of Service'에 체크표시를 한 다음 'Create My Account'를 서비스에 동의를 체크한 다음 Create My Account 버튼을 누르면 무료 웹호스팅 신청이 완료 됩니다. 도메인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yourdomain.com'에 자신이 소유한 도메인 입력하여 사용하면 되고, 도메인이 없는 경우에는 무료 도메인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면 000webhost 'Status' 항목에 'Building'이 표시되는데, 자신의 도메인을 호스팅하도록 선택한 경우 ns01.000webhost.com 처럼 네임서버를 업데이트 해야합니다. 이상, 해외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000webhost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