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트온 무료통화 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2. 24.
  네이트온 무료통화 서비스는 네이트온 메신저를 통해서 전화나 휴대전화 없이도 무료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네이트온 메신저 사용자가 네이트온 친구목록이나 네이트온 대화창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무료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닷컴의 네이트온 폰을 이용하면 영상통화와 국내전화, 국제전화, 수신자 부담 전화 및 무료통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트온 무료통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온 무료통화 하는 방법은 네이트온 친구목록이나 네이트온 메신저 대화창에서 무료 통화를 할 수 있는데, 전화요금이 부담스러운 장시간 통화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업무를 보면서 원격지에 있는 상대방과 필요한 경우에 대화를 나누면서 작업을 하는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참고로 네이트온 무료통화를 위해서는 컴퓨터에 스피커와 마이크가 연결되어 있거나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을 이용해야 합니다.
 


 네이트온 친구목록에서 무료통화 시작하는 방법은 네이트온 친구목록에서 무료통화를 할 친구를 선택한 다음, 무료통화할 친구 목록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무료통화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무료통화를 위해 선택한 친구에게 무료 통화를 요청한 후 상대방이 무료통화를 수락하면 무료 통화가 시작됩니다.


 네이트온 대화창에서 무료통화 하는 방법은 네이트온 대화창 상단에 네이트온 아이콘을 클릭하면 네이트온 화상대화 하기, 네이트온 음성대화하기 및 네이트온 무료통화기 등 세가지 메뉴가 나타나는데, 무료통화 하기 메뉴를 선택한 후 대화 상대방에게 무료 통화를 요청 하면, 상대방이 무료통화를 수락하면 무료 통화가 시작됩니다. 참고로 네이트온을 이용하면 무료통화 이외에 영상통화와 국내전화 및 국제전화도 가능한데, 네이트온 국제전화의 경우 스마트폰이나 전화기가 없는 상태에서도 전화가 가능 합니다. 이상, 네이트온 무료통화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