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2. 28.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프로그램 설치와 사용 및 인터넷을 이용하다 보면 컴퓨터의 속도가 느려지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의 불필요한 파일을 청소하여 컴퓨터의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및 프로그램 임시파일 삭제, 시작프로그램 삭제 및 관리, 불필요한 액티브엑스 삭제 등을 통해 컴퓨터의 속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 클리너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삭제, 윈도우 임시파일 삭제,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파이어폭스의 인터넷 웹브라우저의 임시파일 삭제, 윈도우 탐색기의 최근 열어본 목록과 저장 기록 및 PC 사용기록 등을 간편하게 정리하여 컴퓨터의 속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 클리너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위의 Toolbox Cleaner.exe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간단한 설치과정을 거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 네이버 클리너는 네이버 툴박스를 이용하여 설치 되므로 네이버 클리너 설치 후 네이버 추가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알림 메시지가 나타나므로, 시작 - 설정-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 제거메뉴를 이용하여 네이버 툴박스를 삭제하거나
네이버 툴박스의 환경설정에서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이나 업데이트 정보 보기를 해제 하면 업데이트 알림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Toolbox Cleaner.exe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 클리너 설치가 시작 됩니다. 네이버 클리너 설치 화면이 나타난 다음 네이버 툴박스의 네이버 클리너 설치에 대한 사용자 약관에 동의함을 누르면 네이버 클리너 최신버전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된 후 설치가 진행 됩니다.


 네이버 클리너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 클리너 설치가 진행되면서 네이버의 다른 모바일 앱이나 네이버 툴박스의 포토뷰어나 네이버 백신 등의 배너가 나타나면서 화면 하단에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 메뉴에 체크가 된 상태로 설치가 진행 됩니다. 참고로 네이버 툴바를 설치하지 않기 위해서는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를 체크 해지 해야 합니다.


 
네이버 클리너가 설치 완료 된 후 다음을 누르면 네이버 툴바를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네이버 툴바 설치하기에 체크 해지를 한 후 다음을 누르면 네이버 툴바 설치 없이 네이버 클리너 설치가 완료 됩니다. 네이버 툴바 설치를 하지 않아도 네이버 클리너는 설치가 완료 되며, 네이버 툴바를 추가 설치하기에 체크해지한 상태로 확인을 누르면 네이버 클리너 설치 단계가 완료 됩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 클리너 설치를 완료한 후 실행하면, 여유 메모리와 불필요한 시스템 파일우의 갯수와 하드디스크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크기 및 6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은 액티브엑스, 인터넷 사용기록 등을 확안할 수 있으며, 간편 청소 시작 버튼을 누르면 컴퓨터의 불필요한 파일 삭제를 통해 메모리와 하드디스크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리너의 간편청소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컴퓨터의 불필요한 파일 삭제를 통해 컴퓨터 최적화가 진행 되는데, 네이버 클리너를 통해 반환된 메모리의 크기와 확보된 하드디스 공간, 불필요한 파일 삭제 갯수 등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간편 청소 진행 중에 간편 청소 취소나 진행 시간 및 진행률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리너는 간편청소 기능 이외에 맟춤청소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컴퓨터 사용 환경에 따라 컴퓨터 최적화 방법을 설정할 수 있으며, PC관리 기능을 이용하여 윈도우 시작프로그램 관리와 설치 프로그램 관리, 액티브엑스(ActiveX) 삭제, 익스플로러 추가기능 및 툴바 관리, 차단목록 관리 등 다양한 형태의 컴퓨터 관리가 가능 하며, PC 상태 알리미를 ON에서 OFF로 설정하면 컴퓨터 사용중에 시스템 트레이에서 네이버 클리너의 알림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상,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