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U 편의점 택배 가격 및 보내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5.
  CU 편의점 택배 가격은 택배 무게와 동일권역 및 타권역, 제주권 등 택배 배송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택배 가격은 택배 무게에 따라 최저 2,600원 부터 택배 무게 20㎏의 경우 최대 7,000원 이며, 타권역은 최대 8,000원, 제주도는 최대 11,000원 입니다. CU 편의점 택배 편의점 택배 취급점에 방문하여 택배 무게 측정 및 택배 배송지 등의 택배 정보 입력하고, 택배 가격 확인 및 결제를 하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CU 편의점 택배 가격 및 보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U 편의점 택배 가격

※ CU 편의점 택배 가격은 택배 무게와 동일권역 및 타권역, 제주권 등 택배 배송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택배 가격은 택배 무게에 따라 최저 2,600원 부터 택배 무게 20㎏의 경우 최대 7,000원 이며, 타권역은 최대 8,000원, 제주도는 최대 11,000원 입니다.

* CU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

※ CU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은 CU 편의점 택배 취급점에 방문하여 포스트박스를 이용하여 일반접수와 회원접수 등 접수 방법을 선택한 후 택배 무게 측정, 택배 배송지 등의 택배 정보 입력, 택배 가격 확인 및 결제, 운송장 출력 등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CU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은 CU 편의점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생활편의 서비스 - 택배 및 픽업'을 이용하여 편의점택배 이용 가능 매장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편리 합니다. 이와 함께 편의점택배 배송시 모든 물품은 적당한 박스로 안전하게 포장해야 하는데, 편지와 원서, 귀중품, 미술품, 살아있는 동식물, 운송도중 훼손이나 변질이 우려되는 품목은 택배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이상, CU 편의점 택배 가격 및 보내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