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U 편의점 SKT 멤버십 할인 및 OK캐쉬백 적립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28.
  CU 편의점 SKT 멤버십 할인 혜택은 연간 제공되는 SKT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CU 편의점 구매금액 1,000원당 120원 할인 혜택을 받거나 구매금액의 0.5%를 SKT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CU 편의점 결제 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SKT 멤버십 포인트 적립만 가능 하며, CU 편의점에서 OK캐쉬백 적립은 결제금액의 0.5%를 적립 하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CU 편의점 SKT 멤버십 할인 및 OK캐쉬백 적립 혜택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U 편의점 SKT 멤버십 할인 혜택

※ CU 편의점 SKT 멤버십 할인 혜택은 SKT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CU 편의점 구매금액 1,000원당 120원 할인 혜택을 받거나 구매금액의 0.5%를 SKT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을 할 수 있는데, 결제 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적립만 가능 하며,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 이외에 타 할인 및 적립 서비스와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 CU 편의점 OK캐쉬백 적립

※ CU 편의점 OK캐쉬백 적립은 결제금액의 0.5%를 적립 하고,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는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 이외에 타 할인 및 적립 서비스와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CU 편의점에서는 SKT 멤버십 할인 혜택 및 OK캐쉬백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E1 오렌지카드의 경우 보유하고 있는 오렌지포인트로 CU 편의점 구매금액을 결제하거나 결제금액의 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CU 편의점은 SKT 통신사 할인 혜택 이외에 다양한 제휴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U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면 실적에 따라 최대 2%의 적립과 적립된 포인트가 500포인트 이상인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CU 편의점 SKT 멤버십 할인 및 OK캐쉬백 적립 혜택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