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본죽 포인트카드 발급 및 적립 혜택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28.
  본 아이에프(주)의 본죽 포인트카드는 본죽과 본비빔밥, 본죽&비빔밥카레, 본도시락 등의 본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 포인트카드로 본 브랜드 매장에 방문하여 바코드 스티커를 발급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본 포인트 모바일 웹페이지에 방문하여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본 포인트는 본죽과 본비빔밥, 본죽&비빔밥카레에서는 결제금액의 3%, 본도시락에서는 홀 식사와 테이크 아웃 등 매장 방문 결제는 3%, 배달은 결제 금액의 1% 적립을 통해 1,000 포인트 이상 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본죽 포인트카드 발급 및 적립 혜택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죽 포인트카드 발급 방법

※ 본죽과 본비빔밥, 본죽&비빔밥카레, 본도시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 포인트카드는 본 브랜드 매장에 방문하여 바코드 스티커를 발급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본 포인트 모바일 웹페이지에 방문하여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포인트카드 등록

※ 본 브랜드 매장에 방문하여 바코드 스티커 형태의 본 포인트카드를 발급 받은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카드를 등록해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 포인트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 발급 받은 경우에는 카드 발급과 함께 자동으로 등록이 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 포인트 적립 혜택

※ 본죽과 본비빔밥, 본죽&비빔밥카레에서는 본 포인트카드를 이용하여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할 수 있으며, 본도시락에서는 홀 식사와 테이크 아웃 등 매장 방문 결제는 3% 적립, 배달은 결제 금액의 1% 적립이 가능 합니다.

* 본 포인트 사용 및 유효기간

※ 본 포인트카드를 이용하여 적립한 포인트는 1,000 포인트 이상 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으로, 적립일로 부터 2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순차적으로 소멸 됩니다.

* 본 포인트 기타 사항

※ 본 브랜드 매장 이용 시 본 포인트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경우에는 휴대폰 번호로 적립이 가능하며, 추후 적립은 당일 발행 영수증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본 포인트카드는 본죽과 본비빔밥, 본죽&비빔밥카레, 본도시락 등 본 브랜드 매장에 방문하여 바코드 스티커를 발급 받은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카드를 등록해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 포인트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 발급 받은 경우에는 카드 발급과 함께 자동으로 등록이 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포인트는 본 브랜드에서 결제 금액의 1% ~ 3% 까지 적립을 하고, 적립된 포인트가 1,000 포인트 이상 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포인트 유효기간이 2년이기 때문에 천포인트 이상인 경우, 적립된 포인트가 소멸되지 전에 사용을 해야 합니다. 이상, 본죽 포인트카드 발급 및 적립 혜택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