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2월 휴무일 정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2. 2.
  이마트는 중소형 할인마트인 이마트 매트로와 창고형 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포함하여 전국에 15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산업발전협의회 협의 내용에 따라 점포별로 매월 1회 ~ 2회 휴무를 실시하게 됩니다. 이마트 2월 휴무일은 각 지방자치단체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대부분의 점포가 2월 9일과 23일 일요일 및 12일과 26일 수요일 휴무를 하게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2월 휴무일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마트 2월 휴무일

※ 2014년 02월 이마트 휴무일은 02월 09일과 23일 일요일에 대부분의 점포가 휴무를 하며, 월 12일과 26일 수요일 휴무 점포를 제외한 일부 매장은 각 지자체의 상황에 따라 별도로 지정된 날짜에 1회 ~ 2회 정도 휴무를 실시하게 됩니다.


 이마트의 휴무일은 전통시장과 소규모 슈퍼마켓 등 대형 할인매장으로 인해 영세 자영업자가 피해를 보는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해 유통산업발전협의회 협의 내용에 따라 전국의 각 지자체 별로 매월 1회 ~ 2회 정도 휴무를 실시하며, 휴무일은 매월 매장과 지자체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온라인 매장인 인터넷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이마트몰을 이용 하면 이마트 매장과 동일한 제품을 인터넷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구입하고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2월 휴무일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