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 & 플레이어 에스코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4. 11.
  맥도날드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2014년 브라질 FIFA 월드컵 축구 경기 입장 시 선수들의 손을 잡고 함께 입장하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 맥도날드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2014년 4월 19일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에서 1명을 선정하게 됩니다. 어린이 축구 교실을 운영하는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과 함께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

※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은 2006년 1월 1일 ~ 2008년 12월 사이에 출생한 대한민국 거주 유소년을 대상으로 2014년 3월 14일 ~ 31일 까지 신청을 받고, 4월 19일 토요일 오전 10시 서울 월드컵경기장 보조 경기장과 북문 광장에서 32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의 축구 경기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 됩니다. 참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맥도날드 쿠폰을 증정하여, 2014년 브라질 FIFA 월드컵 '플레이어 에스코트' 1명을 선정하여 브라질 왕복 항공권과 일정 내 숙박 및 월드컵 경기 관람, 그리고 맥도날드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부여 됩니다.


관련 포스팅: 키자니아 가격 및 이용시간

  2014년 현재 대한축구협회 미등록 선수로 해당년도에 대한축구협회 초등리그에 참가하지 않은 선수가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플레이어 에스코트 선정 및 소정의 기념품과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 됩니다. 참고로 행사 주최와 주관은 한국맥도날드, 후원은 FC서울과 부산아이파크, 협찬은 코카콜라와 아디다스 입니다. 이상,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 플레이어 에스코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