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버 미투데이 앱 3.0 및 미투데이 프로필 업데이트 이벤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1. 26.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네이버 미투데이 (me2day)는 회원 가입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및 이메일 이외에는 다른 정보는 필요 없으며, 최대 150자까지 글을 쓰고 글에 태그를 입력할 수 있는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미투데이는 미투(me2)를 눌러 동감을 나타내거나 댓글을 추가를 통해 쌍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며'찾아보는' 메뉴를 통해 관심있는 태그의 글을 모아 보거나 친구가 미투한 글을 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미투데이 앱 3.0 및 미투데이 프로필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미투데이는 미투데이 회원 가입을 통한 자체 ID 로그인과 네이버 아이디를 이용한 로그인을 지원하며, 과거에 지원했던 오픈 ID 방식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미투데이의 장점은 아이디와 메일 이외에는 별도의 회원정보를 필요로 하지 않는 장점이 있는데, 초기에 작성한 글을 1분이 지나면 수정이나 삭제가 불가능하여서, 이를 '낙장불입'이라고도 하였으나, 2010년 4월 1일 이후 미투데이에 올린 글도 삭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컴퓨터와 모바일 환경에서는 미투데이 앱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미투데이 앱 3.0은 메뉴가 5개의 대메뉴로 정리되어 심플해진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책, 영화, 음반 이야기와 함께 5장의 멀티 포토 글쓰기를 지원 합니다. 이와 함께 컨텐츠 중심 스트림으로 모아보는, 나는의 기본뷰의 컨텐츠 활용도가 높아져 어디에서 무엇을 이야기 하는지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미투데이를 통해 나의 일과 생각을 친구들과 바로바로 쉽게 나눌 수 있습니다.


 
네이버 미투데이 앱 3.0에서는 "나는"에서 미투데이 프로필 사진과 프로필 커버를 통해 나만의 멋진 미투데이 공간을 꾸밀 수 있으며, 2012년 11월 20일 부터 11월 30일까지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미투데이 앱 3.0에서 프로필 사진 변경하는 방법은 나는 - 설정아이콘 - 프로필 설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 프로필 커버를 변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됩니다. 이상, 네이버 미투데이 앱 3.0 및 미투데이 프로필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미투데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