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무료앱 다운로드 네이버 N스토어 유료앱 무료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2. 11. 29.
  스마트폰이나 타블릿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는 다양한 무료앱이나 유료앱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게 되는데, 아이폰의 경우 어플스토어, 안드로이드의 경우 안드로이드 마켓을 이용하여 다양한 무료앱과 유료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플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 이외에도 다양한 앱 관련 사이트를 이용하여 무료 앱과 유료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앱 다운로드, 네이버 N스토어 유료앱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N스토어에서는 하루에 1개씩 30일 동안 우리나라의 베스트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간은 2012년 11월 15일 부터 12월 14일까지 한달간 30개의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N스토어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시간은 11:00 ~ 23:00이고 안드로이드 앱만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N스토어 바로가기


 네이버 N스토어에서는 안드로이드 앱 중 한달 동안 매일 새로운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11월 26일에는 판매가 19,900원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제공하였으며, 27일에는 BizReader 명함 스캐너, 28일에는 휴대폰 분실대비 위치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기요!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해당 유료앱은 알림받기를 선택하여 해당일에 무료로 간편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이나 안드로이드 OS가 설치된 태블릿 PC 등의 스마트기기에서 다양한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필요에 의해 유료앱을 구입하기도 하고, 팟게이트 등을 이용하여 무료 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기도 하는데,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의 경우 네이버 N스토어의 유료앱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다양한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무료앱 다운로드 방법으로 네이버 N스토어 유료앱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