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유토렌트 한글판으로 영문판에서 언어 설정 변경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23. 3. 26.

 토렌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인 유토렌트는 2001년 07월 02일 공개 된 비트토렌트에 이어 2005년 09월 18일 출시되었으며, 포스팅 작성일 기준 2023년 03월 07일 릴리즈 된 uTorrent 3.5.5 Build 46348 버전이 최신 버전입니다. uTorrent는 Windows와 Linux, macOS 등의 테스크탑 PC 환경과 Android OS 디바이스의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플랫폼으로 배포되고 있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버전과 애드 프리와 프로, 프로 VPN 등 광고가 없는 유료 버전으로 구분 됩니다.

 

 

*유토렌트 한글판으로 변경하는 방법 

 

 유토렌트 한글판으로 영문판에서 언어 설정 변경하는 방법은 uTorrent Classic 프로그램 상단 우측의 '☼' 설정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 이외에 상단 메뉴 중 'Option'을 선택하여 하단으로 롤오버 되는 메뉴 중 'Preferences'를 선택 또는 키보드 단축키 'Ctrl + P'를 입력합니다.

 

반응형

 

*유토렌트 언어 설정 변경하는 방법 

 

 uTorrent 영문판의 'Preferences' 창이 활성화 되면 좌측의 'General' 메뉴 우측 'Language:'의 'English ∨'를 클릭하여 활성화 되는 언어 목록 중 'Korean'을 선택하고 하단의 'OK - Apply' 버튼을 클릭 합니다.

 

 

 유토렌트 영문판을 한글판으로 언어 설정을 변경하고 uTorrent Classic 프로그램 상단 우측의 '×' 닫기 버튼을 눌러 종료하고, 시스템 트레이 영역에서 실행 중인 유토렌트 프로그램 까지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면, 유토렌트 한글판으로 실행 됩니다. 참고로, 포스팅에 활용한 유토렌트 클래식 버전은 'µTorrent Classic 3.5.5 Build 46348' 버전으로, 옵션 설정에서 광고를 제거하고,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해제한 후 사용하고 있는 화면을 캡처한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