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설정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7. 7.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 팟플레이어의 단축키를 이용하여 자막 싱크를 0.5초 빠르게 하거나 0.5초 느리게 하여 자막 싱크를 조절하거나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탐색기를 이용하여 자막 싱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 단위는 다음 팟플레이어 환경설정에서 0.1초 단위로 설정할 수 있고,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탐색기를 이용하면 밀리초(ms) 단위로 자막 싱크 조절이 가능 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 팟플레이어 기본설정 값에서는 다음 팟플레이어  '>', 나 '.'(마침표)를 누르면 자막 싱크를 0.5초 빠르게 하거나 '<' 나 ','(쉼표)를 눌러 0.5초 느리게 할 수 있는데, 다음 팟플레이어의 자막 싱크 조절을 위한 시간 설정은 다음 팟플레이어 '환경설정 - 자막 - 언어/싱크/기타'에서 싱크/기타 항목의 싱크 조절 단위에서 0.1초 단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설정하는 방법으로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탐색기를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 팟플레이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자막 - 자막 탐색기'를 선택하거나, 다음 팟플레이어 단축키 'Alt+E'를 누르면 재생 중인 동영상의 자막 싱크 조절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다음 팟플레이어의 자막 탐색기가 실행이 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의 단축키를 이용하여 자막 싱크 조절하는 방법 이외에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탐색기를 이용하여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설정하는 방법은 자막 탐색기 상단의 재생 및 정지, 탐색 버튼을 이용하여 동영상 재생 시간과 자막, 싱크를 확인 후 동영상 재생 화면에 맞추면 되는데, 자막 싱크 시간은 자막 탐색기 하단에 밀리초(ms) 단위로 표시가 되어 세밀하게 자막 싱크 조절이 가능 합니다. 이상,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싱크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