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8. 18.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은 윈도우7 그림판 실행 파일 'mspaint.exe'을 다운로드 받아 윈도우7 그림판 위치인 C:\Windows\System32 폴더에 넣은 후 사용하면 됩니다. 윈도우7 사용 중에 그림판 실행 파일이 삭제된 경우에는 윈도우7 그림판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System32 폴더 넣어 사용하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윈도우 그림판 다운로드,윈도우7 그림판,윈도우7 그림판 위치,윈도우7,그림판 다운로드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mspaint.exe

*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

※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은 윈도우7 그림판 실행 파일 'mspaint.exe'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여 사용하거나, 실행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윈도우7 그림판 위치인 C:\Windows\System32 폴더에 넣은 후 사용하면 됩니다.


 윈도우 그림판은 이미지 크기나 포맷 변환 및 간단한 기능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윈도우7 그림판은 메뉴 구성이 리본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으며, 격자와 눈금자 기능에 윈도우 XP 그림판에는 없는 다양한 템플릿이 추가 되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다양한 형태의 이미지 편집이 가능 합니다. 이상,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및 그림판 실행 파일 윈도우7 그림판 위치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