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확인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24.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확인 방법은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온누리 종이 상품권과 전자 상품권 중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후 시·도 및 시·군·구 등 사용 지역과 시장명 등을 이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은 종이 상품권과 전자 상품권으로 구분이 되며,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는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임을 알리는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어 시장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확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확인 방법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은 종이 상품권과 전자 상품권이 있으며, 전국의 온누리상품권 가맹 전통시장과 상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확인 방법은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온누리 종이 상품권과 전자 상품권 중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후 시·도 및 시·군·구 등 사용 지역과 시장명 등을 이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점포 조회 바로가기

*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결과

※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온누리 종이 상품권과 전자 상품권 중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후 시·도 및 시·군·구 등 사용 지역을 선택하거나 시장명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누르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의 지역과 시장명, 전화번호, 점포수, 가맹 점포수 및 가맹률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점을 클릭하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의 상호화 주소, 연락처 및 업종(취급품목) 등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은 5,000원권과 10,000만원권의 종이 상품권과 50,000원권과 100,000원권의 전자 상품권이 있으며, 전국의 온누리상품권 가맹 전통시장과 상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으며, 온누리상품권 액면가의 60% 이상 구매시 나머지 금액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데, 참고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입은 우리은행, 기업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신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등 10개 금융기관을 이용하여 구입할 수 있으며, 온누리상품권 유효기간은 발행년도로 부터 5년 입니다. 이상,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확인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