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 날짜 설정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0. 25.
  스와치 시계 중 크로노그래프나 크로노오토매틱, 리크로그레이드 시계는 시간 설정 이외에 스플릿타임, 타이밍 모드, 속도계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구입 후 사용자 메뉴어을 이용하여 기능을 확인해야 합니다.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는 제품에 짜라 좌측의 8시나 9시 방향 또는 우측에 3시나 4시 방향에 아날로그 방식의 날짜 표시 기능이 있어 28일이나 30일로 끝나는 달 다음 달 1일에는 날짜 표시를 변경해 주어야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 날짜 설정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 날짜 설정 방법

※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의 날짜 표시 위치는 시계에 따라 좌측의 8시나 9시 방향 또는 3시나 4시 방향에 있는데,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 날짜를 설정하려면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의 3시 바깥쪽에 위치한 용두를 살짝 당겨 B 위치로 놓은 후에 용두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 시켜 날짜를 변경한 다음, 다시 용두의 살짝 눌러 위치를 A로 옮기면 됩니다.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 날짜 설정 방법은 시계의 3시 바깥쪽에 위치한 용두를 살짝 당겨 중간 위치로 놓은 후에 용두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 시켜 날짜를 변경한 다음, 다시 용두의 살짝 눌러 원래의 위치로 옮기면 되는데, 용두를 바깥쪽 끝 까지 당기게 되면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의 시간 설정 기능의 위치가 되어 시간이 잠시 멈추기 때문에 시계의 날짜 변경시에는 용두를 조심 스럽게 당겨야 날짜 변경으로 인해 시간까지 다시 맞추게 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이상, 스와치 크로노그래프 시계 날짜 설정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