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빌보드 차트 듣기 및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5. 30.
  빌보드 차트 듣기는 빌보드 차트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들을 수 있는데, 빌보드 홈페이지에서는 빌보드 차트 듣기 이외에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 및 빌보드 라디오 듣기 등의 빌보드 듣기가 가능 합니다. 빌보드 차트 듣기는 빌보드 핫 100이나 빌보드 200 등의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와 빌보드 차트 순위에 올라온 다양한 장르의 가수별 음악듣기와 뮤직비디오 감상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빌보드 차트 듣기 및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차트 듣기,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 빌보드 듣기, 빌보드차트 듣기, 빌보드차트 연속듣기,빌보드차트,빌보드 차트, 빌보드


 빌보드 차트 순위를 제공하는 빌보드(Billboard)는 미국에서 1894년 부터 발행되는 음악관련 주간지로, 빌보드 차트 순위는 한주간 모든 장르를 포함하여 가장 인기있는 곡들을 모아 순위를 발표하는 '빌보드 핫 100 차트'와 한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모아 발표하는 빌보드 200 차트 등으로 구분이 되며,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빌보드 차트 순위와 함께 빌보드 차트 뮤직 비디오 감상, 다양한 장르 및 가수별 빌보드 차트 듣기와 빌보드 핫 100과 빌보드 200의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가 가능 합니다. 빌보드 바로가기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빌보드 차트에 올라온 다양한 곡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 빌보드 차트 듣기 중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는 빌보드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Hot 100 이나 Billboard 200을 선택한 후 우측의 Play entire chart의 Listen을 클릭한 다음 Myspace를 선택하면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가 가능 합니다. 빌보드 차트에 올라온 가수나 앨범을 선택한 후 앨범이나 곡명 옆의 Listen을 선택한 후 Myspace를 클릭하면 선택한 가수의 빌보드 차트 듣기가 가능하며, 빌보드 음악 플레이어인 Myspace는 플레이리스트 편집 및 빌보드 라디오 듣기 전환이 가능 합니다.


 빌보드 차트 뮤직 플레이어인 Myspace를 이용하면 빌보드 차트 듣기와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가 가능한데, 빌보드 차트 뮤직 플레이어인 Myspace는 빌보드 차트에 올라온 다양한 곡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Myspace 우측 상단의 음악 검색 창인 Find Music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음악을 검색하여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Myspace는 빌보드 차트 듣기 및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 이외에 빌보드 차트 반복듣기도 가능하며, 플레이 버튼 하단의 Swich to Radio 버튼을 누르면 빌보드 차트 순위 곡들을 라디오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빌보드 차트 뮤직 플레이어인 Myspace는 플레이 버튼 하단의 Swich to Radio 버튼을 누르면 위의 이미지 처럼 빌보드 차트 순위 곡들을 라디오로 청취할 수 있으며, Radio Stations 버튼을 클릭하면, 힙합, 락, 팝, 얼터너티브, 컨츄리, 인디, 랩, R&B, 메탈, 펑크, 재즈,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라디오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Myspace 우측 볼륨 버튼 하단의 Exit Radio 버튼을 클릭하면 이전의 빌보드 차트 듣기 또는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로 이동하며, 빌보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없이도 빌보드 차트 듣기가 가능 합니다. 이상, 빌보드 차트 듣기 및 빌보드 차트 연속듣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