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크롬 자동번역 설정 및 크롬 자동번역 해제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9. 23.
  크롬 자동번역 설정 및 크롬 자동번역 해제하는 방법은 크롬 브라우저 상단 우측 주소표시줄 옆의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버튼을 클릭한 후 언어 설정 항목에서 '사용 언어가 다른 페이지에 대한 번역 옵션 제공'을 체크 또는 체크 해지 하면 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전세계 다양한 언어의 자동번역 기능을 이용하여 해당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편리하게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자동번역 설정 및 크롬 자동번역 해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크롬 자동번역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

※ 크롬 자동번역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은 크롬 브라우저 우측의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버튼을 클릭한 후 설정을 선택한 다음, 크롬 설정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 합니다.

* 크롬 자동번역 옵션 설정하는 방법

※ 크롬 브라우저 설정 페이지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언어 설정 항목이 나타나는데, 언어 설정 항목에서 '사용 언어가 다른 페이지에 대한 번역 옵션 제공'을 체크하면 크롬 자동번역 설정이 되고, 체크 해지를 하면 크롬 자동번역 설정이 해제 됩니다.


 크롬 자동번역 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기본 언어 이외에 영어나 일본어, 중국어 등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의 이미지 처럼,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언어와 해당 언어의 번역 또는 번역 안함 메뉴가 나타나며, 옵션 선택을 통해 한국어 번역이나 해당 언어 번역 안함, 해당사이트 번역 안함 등의 옵션 설정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번역 메뉴가 불편한 경우에는 크롬 자동번역 기능을 해제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크롬 자동번역 설정 및 크롬 자동번역 해제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