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버 검색엔진 가볍고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11. 9.
  네이버 검색엔진 가볍고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네이버 SE검색을 이용하면 되는데, 네이버 SE검색을 시작페이지로 이용 하면 웹 브라우저의 로딩 속도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네이버 SE검색은 세계 최대의 검색엔진 구글의 검색 창만 있는 단순한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형태로 네이버 검색과 동일한 검색 결과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검색엔진 가볍고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대의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검색엔진을 가볍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SE검색은 네이버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창 메뉴를 누르면, 네이버 SE검색으로 이동을 하며, 네이버 SE검색에서는 네이버 검색 결과와 함께 나타나는 좌측 메뉴와 썸네일 이미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가장 많이 본 뉴스, 핫토픽 키워드 등의 부가 메뉴 없이 검색 결과만 충실하게 보여 줍니다.

 네이버 SE검색은 구글 검색 엔진과 유사한 형태로 검색 창 하나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이버 검색엔진을 가볍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SE검색을 이용하면, 검색 결과는 네이버 검색과 동일하게 나타나지만, 검색결과 좌측의 검색 메뉴나 검색 옵션 및 썸네일 이미지 등은 나타나지 않고 통합검색, 블로그, 카페, 지식iN, 이미지, 동영상, 어학사전, 뉴스, 실시간검색 등의 검색 카테고리 별로 정보의 우선 순위에 따라 검색 결과가 나타 납니다. 이상, 네이버 검색엔진 가볍고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