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버거킹 배달가격 및 배달지역 정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19.
  버거킹 홈서비스인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버거킹의 다양한 메뉴를 주문 및 배달하여 버거킹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배달 가격은 매장내 가격과는 차이가 있으며, 전화나 버거킹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배달 가능 지역을 확인한 후 주문 금액 8,000원 이상 부터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버거킹 배달가격 및 버거킹 배달 지역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 버거킹 홈서비스인 배달 서비스는 전화 ☏ 1599 - 0505번이나 버거킹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배달이 가능한 매장과 배달 가능 지역을 확인 후 이용하면 되는데, 버거킹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문 금액이 8,000원 이상 부터 가능하며, 버거킹 매장내 가격과 배달 가격은 메뉴에 따라 100원 ~ 1,000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버거킹 매달 가격은 단품 500원, 세트는 700원이 추가 되며, 단품 메뉴나 세트 메뉴를 구입한 만큼 배달 가격이 추가 됩니다. 버거킹 배달 서비스 바로가기

* 버거킹 메뉴 중 배달 가능 메뉴

※ 버거킹 메뉴 중 배달이 가능한 메뉴는 불고기 와퍼와 치즈와퍼, 더블와퍼, 불고기 버거, 갈릭스테이크버거, 치즈버거, 친킨버거 등 17가지의 버거킹 버거 단품과 버거 세트가 가능한데, 배달 주문시에는 타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버거킹 배달 가능한 사이드 메뉴

※ 버거킹 사이드 메뉴 중에는 텐더스립과 플레인윙, 어니언링, 치킨텐더, 후렌치후라이, 콘샐러드와 커피와 쥬스, 탄산음료 등이 배달이 가능 한데,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의 경우 메뉴 가격이 매장 가격과 차이가 있어 단품 메뉴 당 약 500원이 추가 되므로, 단품 메뉴를 추가하는 방법 보다는 가급적 세트 메뉴를 배달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버거킹 배달지역

※ 버거킹 배달 가능 지역은 버거킹 매장 중 총 23개 주변 지역인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능하여,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에서 '배달 가능 매장 및 구역 보기' 메뉴를 이용하면, 버거킹 매장을 선택하면 배달 가능 지역을 학인할 수 있는데, 참고로 버거킹 쌍문점의 경우 2013년 10월 31일 이후 부터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버거킹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버거킹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서울과 과천, 광명, 일산, 분당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는 가정이나 사무실등에서도 버거킹의 다양한 메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상 상황에 따라 배달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며, 매장에 따라 배달 가능 시간도 다른데, 버거킹 배달 가격과 매장내 가격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버거킹 매장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경우에는 방문 포장이나 매장을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이상, 버거킹 배달가격 및 버거킹 배달 지역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