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GS 홈쇼핑, GS SHOP 모바일앱 럭키백 반값 할인 이벤트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23.
  GS SHOP 모바일앱의 럭키백 반값 할인 이벤트는 2014년 1월 20일 ~ 2월 2일까지 GS 샵 모바일 앱을 신규로 설치하면, 맥북에어와 멀버리 베이스워터백, 랑방 향수, 빈폴 쇼퍼백 등 20여가지 상품을 반값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GS 홈쇼핑과 GS SHOP의 다양한 제품을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은 iOS를 사용하는 경우는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OS 기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GS 홈쇼핑, GS SHOP 모바일앱 럭키백 반값 할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GS 홈쇼핑, GS SHOP 모바일앱 럭키백 반값 할인 이벤트!

※ GS SHOP의 상상 그이상의 혜택! 신규앱 다운 '럭키백' EVENT!!!는 GS 홈쇼핑, GS SHOP 모바일앱을 2014년 01월 20일 ~ 02월 02일까지 신규로 설치하면, 맥북에어 52% 할인, 랑방 향수가 62% 할인, 멀버리 장지갑 10만원대 등 총 20여가지 상품을 매일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GS SHOP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GS SHOP으로 검색 후 설치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앱 다운받기 버튼을 누르면 전송된 문자 메시지를 이용하여 검색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GS SHOP 럭키백 이벤트 바로가기

※ GS SHOP 홈페이지의 '무엇을 기대한던 상상 그 이상을 Get!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앱 다운받기 버튼을 누른 후,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전송된 문자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웹에서 이벤트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GS SHOP 모바일 웹의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Lucky Bag'을 선택하면, Google Play 스토어나 Apple 앱스토어의 GS 샵 모바일 앱 페이지가 열리게 되며, 설치 버튼을 누른 후 앱 권한에 동의를 하면 설치가 됩니다.

※ GS SHOP 모바일 앱이 설치된 후 실행하면, '럭키백 이벤트' 페이지가 바로 나타나며, '럭키백'을 터치하면 '구매 버튼을 선택 후, 주문 취소할 경우 해당 상품이 품절 되어 럭키백 이벤트 재 도전이 불가 합니다.' 라는 내용의 구매전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고, '네, 확인했습니다.'를 선택하면, Lucky Bag 구매 가능 상품이 랜덤으로 나타 납니다

※ 오늘의 럭키백에서는 20여가지 상품 중 매일 랜덤으로 한가지 상품이 나타나고, 원하는 상품을 바로 구매 하거나 내일 다시 도전할 수 있는데, GS 샵 어플을 설치한 후 첫날 나타난 오늘의 럭키백 상품은 '커피빈 카페라떼 기프티권 4,800원을 58% 할인 된,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Lucky Bag 입니다. 럭키백은 바로 구매하거나, 구매하지 않는 경우에도 내일 다시 도전 할 수 있으며, 럭키백 이벤트는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 GS SHOP 모바일앱의 럭키백 반값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맥북에어와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향수, LG 포켓포토, WMF 미니냄비 2종, 멀버리 베이스워터백, 빈폴 쇼퍼백, 우드윅 향초 라지자, 시슬리 퀼팅백, 커피빈 카페라떼 등 20여가지 다양한 상품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데, 참고로 GS 샵 모바일앱을 이용하면, 홈과 검색/카테고리, 스마트카트, 주문배송, 마이쇼핑 등의 간편 메뉴가 하단에 있어 모바일웹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이외에도 쿠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GS SHOP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iOS를 사용하는 아이폰과 아이팟, 아이패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 PC에서도 호환 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GS 샵 모바일앱에서 진행하는 럭키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GS SHOP이나 GS 홈쇼핑 계정을 이용하여 먼저 로그인이 필요한데,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GS샵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됩니다. GS SHOP 바로가기


  럭키백 반값 할인 이벤트 상품 중 Apple MacBook Air 모델은 MD760KH/A로 판매가 1,450,000원 제품을 52% 할인된 700,000원, 멀버리 베이스워터백은 1,583,190원에서 40% 할인 된 950,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GS SHOP 모바일앱을 이용하면 매일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오늘의 딜, 오늘의 특가 상품이나 나만의 쇼핑 혜택 알림 기능 등 스마트한 기능과 모바일 전용 혜택에 GS 홈쇼핑 TV 방송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데, TV 쇼핑 상품 구입시 5% 추가 적립금과, 모바일 전용 쿠폰 및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 됩니다. 이상, GS 홈쇼핑, GS SHOP 모바일앱 럭키백 반값 할인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