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9. 14.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은 도미노피자 매장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도미노피자 주문시 영업시간을 확인해야 하며, 도미노피자 매장에 따라 할인 혜택과 할인 이벤트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은 도미노피자 매장 찾기 기능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FIND STORE 메뉴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매장 검색을 이용하여 매장의 위치와 전화번호, 매장 주소 및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 도미노피자는 매장별로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는데,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은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FIND STORE를 클릭하여 매장 찾기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도미노피자 바로가기

※ 도미노피자 매장 검색이 가능한 Find Sotre 페이지에서 주소로 검색을 선택하여 시·도나 시·군·구 등의 지역을 선택하거나, 매장명 검색을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매장명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매장 찾기가 가능한데, 도미노피자 매장 찾기를 이용하여 상단에 표시된 매장명이나 지도에 표시된 매장을 선택하면 선택한 매장의 위치와 영업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도미노피자 매장 찾기를 이용하면 검색한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 매장의 전화번호와 주소,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차이가 있는데, 매장에 따라 할인 혜택과 이벤트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도미노피자 주문시 매장 검색을 이용하여 매장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 주문 방법 중 인터넷이나 전화를 이용하는 배달 주문 이외에 방문 포장 주문을 하는 경우 도미노피자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도미노피자 주문시에는 영업시간을 확인하여 방문 포장을 이용하는 방법이 도미노피자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