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웃백 오지치즈 후라이즈 당일 영화티켓 가져오면 무료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3. 28.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인기 메뉴 중 하나 인 오지치즈 후라이즈 가격은 18,150원으로,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국내 모든 영화관의 당일 영화티켓 아웃백에 가져오면 오지치즈 후라이즈(Small)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지치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영화 보는 날은 아웃백 가는날' 이벤트는 2014년 6월 30일 까지 진행하며, 아웃백 할인 카드와 중복 사용도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백 오지치즈 후라이즈 당일 영화티켓 가져오면 무료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영화 보는 날은 아웃백 가는 날

※ 2014년 1월 29일 ~ 6월 30일 까지 당일 영화 티켓을 아웃백에 가져오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Small)가 무료 이며, 무료 메뉴는 쿠카부라윙으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지치즈 무료 프로모션은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모든 극장 영화 당일 티켓을 이용하여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아웃백 할인 카드는 사용 가능 하지만, 타 쿠폰과는 중복 사용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3만원 이상 이용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지치즈 후라이즈(Small) 메뉴는 가격 15,290원의 쿠카부라 윙으로 변경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테이블 당 1장만 사용 가능 합니다. 영화 티켓의 경우 극장매표소 및 발권기에서 발권한 영화표 원본을 이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복사본이나 사이버 홈티켓 및 인터넷 예매권이나 출력본은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이상, 아웃백 오지치즈 후라이즈 당일 영화티켓 가져오면 무료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