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대구은행 수수료 면제 우대서비스 정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1. 10.
  대구은행 수수료 면제 조건은 자동화기기(CD/ATM)와 인터넷뱅킹, 영업점 창구 등 서비스 이용 방법과 고객 등급 및 영업시간 등 다양한 기준에 차이가 있습니다. DGB대구은행은 이용 실적에 따라 5개 등급으로 구분하여 전자금융과 외환, 여신과 수신 수수료 할인 및 면제 혜택과 환전 시 환율우대, 기타 자문 등 고객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은행 수수료 면제 조건 및 우대서비스에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DGB대구은행 우대서비스

※ 대구은행 수수료는 입급이나 영업시간 내 출금,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을 이용하여 대구은행으로 송금이나 이체하는 경우에 면제가 되며, 로얄과 골드, 톱, 에이스, 프라임고객 등급에 따라 이체 수수료나 여신 수수료, 환전 및 송금 수수료 면제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1')의 신용카드의 경우 업무지침 자격기준표상「기타소득자」기준에 따르며, '주2)'의 내국환 타행 환송금의 경우  송금관련 수수료 부담은 출금계좌 보유점으로 하게 됩니다.


 대구은행 고객 등급에 따라 환전 및 송금 수수료는 10% ~ 50%까지 우대 받을 수 있으며, 전자금융의 경 CD/ATM기를 이용한 현금 인출의 경우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수수료 면제가 됩니다. 이와 함께 직불카드 재(추가)발급, 보안카드 재발급, 휴대폰 문자서비스, 금융IC카드 신규/추가/재발급, OTP발생기 신규/갱신발급의 경우도 회원 등급에 따라 수수료 발생 여부에 차이가 있는데, 참고로 대구은행 플래티늄카드 회원 자격은 로얄과 골드 등급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상, 대구은행 수수료 면제 조건 및 우대서비스에 대한 간단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