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 및 통신사 할인 · 제휴 상품권 정리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3. 9. 15.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는 CJ ONE 제휴카드와 The CJ 카드 및 신한 Lady 카드, KB Star 카드 등이 있으며,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를 이용하면 투썸플레이스 10% ~ 20% 할인에 CJ ONE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통신사 할인 카드는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로 포인트 차감을 통해 사이즈 업이 가능하고 삼성카드와 현대카드는 투썸플레이스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 및 통신사 할인 · 제휴 상품권 정리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 및 통신사 할인카드

※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중 CJ ONE 제휴카드인 CJ ONE 삼성카드와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투썸플레이스 15% 할인에 CJ ONE 포인트 1%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The CJ 카드는 10% 할인, 신한 Lady 카드는 20% 할인, KB Star 카드는 15%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와 현대카드는 투썸플레이스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투썸플레이스 통신사 할인카드인 SK텔레콤 T 멤버십을 이용하면 멤버십 500포인트 차감을 통해 사이즈 업이나 기프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썸플레이스 제휴 상품권

※ 투썸플레이스 제휴 상품권은 CJ 그룹의 CJ 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운영사인 CJ푸드빌의 CJ 푸드빌 외식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과 해피 21 외식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삼성 상품권, SK 상품권 등을 투썸플레이스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와 함께 CJ ONE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습니다.


 CJ 푸드빌에서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는 비교적 가격이 높은 디저트 카페로 투썸플레이스 이용시 제휴 신용카드나 통신사 할인카드, CJ ONE 카드를 이용하면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CJ 상품권 이외에 해피머니나 도서문화상품권 등도 현금처럼 투썸플레이스에서 사용이 가능 하며, 참고로 투썸플레이스 이벤트나 매장별 이벤트를 통해서도 투썸플레이스 할인이나 선물 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투썸플레이스 할인카드 및 통신사 할인 · 제휴 상품권 정리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