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버 해피빈 회수된 콩 복원하는 방법

POSTED BY© 디에스이라이™ 2014. 1. 29.
  네이버 해피빈 콩의 유효기간은 매년 12월 31일 까지로, 각종 업무와 모임 등으로 분주한 연말을 보내다 보면, 보유하고 있는 콩이나 운영하고 있는 콩저금통의 후원콩을 해피로그에 기부하지 못하고 1월 1일에 회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에서는 회수콩 부활 프로젝트를 통해 선착순 10,000명에게 소멸된 콩을 복원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해피빈 회수된 콩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해피빈 회수 콩 부활 프로젝트

※ 네이버 해피빈의 콩은 매년 12월 31일 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1월 1일이 되면, 보유한 콩이나 콩저금통에 저금된 콩이 회수되게 됩니다. 다양한 해피로그에 기부할 수 있는 해피빈 콩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소멸되어 다시 복원할 수 없기 때문에 정말 아쉬운 일인데, 해피빈에서는 회수콩 부활 프로젝트를 통해 선착순 10,000명에게 소멸된 콩을 복원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수콩 부활 프로젝트 바로가기

※ 네이버 해피빈 회수콩 부활 프로젝트는 2014년 01월 25일 부터 02월 28일 까지 두가지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을 하는데, 후원콩 유효기간이 만료 되어 2014년 01월 01일에 콩이 회수된 경우에는 선착순 10,000명에게 해피빈 100원만 클럽에 가입 후, 댓글을 남겨주면 회수된 콩이 복원되며, 콩회수 대상자들의 댓글에 답글로 100원만 클럽 가입을 환영선플을 남기면 해피에너지 스탬프 1개가 지급 됩니다.


 네이버 해피빈 콩은 1개당 100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해피빈(happybean)의 콩을 모으기 위해서는, 한게임이나 네이버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지식인이나 나눔 댓글,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을 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며, 유료 결제 또는 네이버코인을 이용한 전환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의 다양한 후원 프로젝트를 통해서도 콩을 모을 수 있으며, 보유한 콩은 콩저금통에 모았다가 기부 하거나 후원을 원하는 해피로그에 바로 후원할 수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 해피빈 회수된 콩 복원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